Everything about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
Everything about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
Blog Article
작년까지 방수 보다 손님수가 많던 그 호황을 누리던 가라오케가 아닌 것이다.
블링블링은 지금 하락세가 눈에 띄게 보인다. 일하던 꽁가이들이 여기저기 가게에서 많이 보인다.
곧 더많은 회원분들이 오시게 되면 그땐 지금보다 더 많은 꽁가이들이 기다리고 있을거같습니다 ㅋㅋ
그래도 첫방에는 초이스할만한 애들이 아직은 있으니 가볼만은 하다고 본다.
모든다낭 호치민 꽁가이다낭 호치민 숙소다낭 호치민 여행정보베트남동영상
방문 후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점을 알려주시면 더욱 나은 서비스 제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원래 오로라가 테이블 아이들이 강세였는데 그 강세가 초강세까지 바뀐 듯 하다.
다만 한가지, 아침에 차비를 달라는 아이들이 조금 있다는 부분이 단점으로 몇분 말씀 하셨는데
이번 달에는 새로운 마담과 실장님 한명이 추가되서 수질도 상향되고 손님도 늘었다고 한다.
다만 룸에서 놀 때 손님들이 아이들을 리드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 단점이 넘버원 가라오케 있다고 한다.
그간 넘버원이 문을 닫고 있으면서 뿔뿔히 흩어져 있던 마담들과 아이들이 다시 집결했고
더군다나 황제이발관 바로 옆에 있어서 여행객들에게 간판 노출이 잘 되고 황제이발관에서도 손님을 많이 보내주는 것 같다.
처음부터 비타민의 멤버들로 셋팅을 한 상황인데 그 비타민 때의 분위기를 느낀다고 하는 말도 있다.
현재 코코가 문을 닫은 상태이니 호치민 가라오케들 중에서 가장 오래된 가게가 아닐까 싶다.
Report this page